음식탐방

[서울/방배 내방역 치킨] 옛날 통닭 맛집 방배 어거스트 치킨

나편한세상 2023. 1. 22. 06:00

 

 

 

안녕하세요.

제가 내방역에 위치한 어거스트 치킨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 많은 곳이라 궁금했습니다.

맛있나??

궁금하면 먹어봐야죠!

 

위치

 

영업시간

매일 15:00 ~ 02:00

지하에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협소함

 

외부

 

어거스트 치킨 외관

내방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으시면 대로변에 위치한 어거스트 치킨 바로 보입니다.

가게 외부에 예쁜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는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 하나라 경쟁이 치열할 듯)

 

 

 

 

​내부

 

어거스트 치킨 내부
어거스트 치킨 내부
어거스트 치킨 내부 자리

사람이 엄청 많지만 매장 깊숙이까지 자리가 많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매장 직원분들 모두 활력이 넘칩니다.

목소리가 다들 엄청 크시고 우렁차심 ㅎㅎ

외향형 E들이 가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전 내향형이라 깜짝깜짝 놀랬어요.

어거스트 치킨 접시 셋팅

앞접시랑 포크 세팅!

골드 포크 아주 맘에 듭니다.

 

 

 

 

​메뉴

 

어거스트치킨 메뉴판어거스트치킨 맥주 메뉴판
 

어거스트 치킨 메뉴판입니다.

저는 처음에 오면 항상 시그니처를 먼저 시켜 먹기에

오늘은 옛날 통닭으로 초이스!

그리고 저는 치킨에 떡볶이 조합을 좋아합니다.

국물 떡볶이도 주문!

맥주는 시키자마자 나오는데 치킨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저는 치킨과 맥주를 같이 즐기는 편이라 ‘아… 맥주 좀 있다가 시킬 걸’ 했어요.

저와 비슷하게 드시는 분은 치킨 나오고 맥주 주문하세요!

아니면 맥주는 치킨과 같이 달라고 요청하세요.

맥주만 먼저 주셔서 김이 빠지고 시원함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어거스트치킨 생맥주

맥주는 살얼음이 있어서 더욱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캬아아아아~👍👍

어거스트 치킨 떡볶이

국물떡볶이는 약간 매콤 칼칼?

치킨과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어거스트 치킨 옛날치킨
어거스트치킨 옛날통닭 닭다리 크기

대망의 옛날 치킨!!

이 바삭한 껍질이 사진에 잘 담겼나요?!

아흐 맛있어요.

만들자마자 바로 먹기 때문에 뜨끈한 치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근데 다리가 왜 세 개죠??

저는 다리 많은 거 좋아합니다.

치킨은 닭다리지!ㅎㅎ

잘 먹었습니다!

그럼 이만^^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